인트로 데이타 로딩 중입니다.
다소 시간이 소요 될 수 있으니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

학원소개
홍보자료
LNC광장
문의 및 신청
마이페이지
닫기

LNC광장

파이널 체력관리 팁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익명 댓글 2건 조회 2,001회 작성일 22-09-18 21:23

시간이 흘렀고 어느덧 파이널 시기네용. 지금까지 잘 버틴 친구들! 그동안 열심히 공부하시느라 수고 많으셨지만 몸을 움직이지 않아서 체력이 많이 떨어지셨을 겁니다. 슬픈 사실이지만 한 연구 결과에 따르면 우리 몸이 늙는 대표적인 원인은 나이를 먹어서가 아니라 몸을 안 움직여서 라고 합니다. ㅠㅠ  슬프네용. 게다가 시험을 잘 보기 위한 집중력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체력이 꼭 필요한데요. 제가 사용하는 보잘것없는 팁이지만 체력관리 하는 법에 대해서 이야기 해보려 합니당.


첫째, 집에서 학원으로 오거나 갈 때 빨리 걷는 운동하기!

아시다시피 16시간동안 학원에 처박혀있는 우리들에겐 운동할 시간이 없습니다.그나마 집에서 학원으로 오거나 가는 길엔 걷을 수 있는 시간이 생기는데요. 그 시간 동안 좀 적극적으로 걸어보자 입니다. 단 여기서 중요한 점은 멍 때리면서 느리게 걷는 것이 아니라 주의해서 빠르게 걷는 게 도움이 됩니다. 빠르게 걸어야 운동이 됩니당. 게다가 다양한? 개인적 사정으로 인해 학원에서 집까지 거리가 먼 사람이 많을 겁니당. 가능하다면 대중교통으로 이동하는 거리를 줄이고 걷는 시간을 늘리는 것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.


둘째, 쉬는 시간엔 좀 움직이자!

아시다시피 우리에겐 서로 눈치보지 않고 움직일 수 있는 쉬는 시간이 있었습니다. 그 쉬는 시간을 이용해 잠깐 화장실에 가거나 물을 떠오거나 친구와 수다를 떨거나? 좀 더 공을 들이면 계단을 오르내리거나 하며 몸을 좀 움직여보자 입니다. 가만히 앉아만 있으면 빨리 늙습니다.


셋째, 물을 많이 마시자!

아시다시피 장시간 앉아있는 것은 혈액순환에 방해가 됩니다. 반면 물을 마시는 것은 혈액순환에 도움이 됩니다. 종이컵 쓰는 게 아까우시다면 개인 병이나 텀블러를 들고와서 물을 마시는 것을 추천합니다.


끝~~ 다같이 수이팅 외치며 화이팅 합시다~!




댓글목록

익명님의 댓글

익명 작성일

좋은 글이네요 *^^*

익명님의 댓글의 댓글

익명 작성일

ㄳㄳ